임병택VS 우정욱, 시흥시장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경선
상태바
임병택VS 우정욱, 시흥시장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경선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0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임병택 시흥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예비후보와 최재백 예비후보가 최종 경선 승리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시흥=글로벌뉴스통신] 6.13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김영철·김진경·이길호·최재백 시흥시장 예비후보가 시흥시장 1차 경선 결과를 받아들이고, 최종 경선에서 임병택 시흥시장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할 것을 선언했다. 

김영철·김진경·이길호·최재백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임병택 후보는 할 일 많은 우리 시흥에서 준비되고 검증된 능력을 바탕으로 시흥시를 완전히 새롭게 변화시킬 최적의 후보“라며 ”임병택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해 2차 2인 경선을 통과하고 최종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정책연대를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임병택 시흥시장 예비후보는 “적극적인 지지의사를 표명해주신 시흥시장 예비후보들의 결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원팀으로 뭉쳐 최종경선을 통과하고 완전히 새로운 시흥시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사진제공:임병택 시흥시장 예비후보 사무소)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예비후보와 김진경 예비후보가 최종 경선 승리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편 민주당 시흥시장 후보 선출을 위한 2차 경선은 전 노무현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임병택 예비후보와 전 행정자치부장관 정책보좌관 우정욱 예비후보 2인을 대상으로 4일~5일 양일간 일반시민·민주당 권리당원 여론조사를 통해 최종 후보를 확정한다.

◈ 임병택 시흥시장 예비후보 경력 
만 43세
전 노무현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전 문재인대통령후보 시흥갑 선거대책본부장
전 국회의원 백원우 정책보좌관
전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장
전 전남대학교 법대 법학과 졸업
현 더불어민주당 중앙위원 등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