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정규 3집 ‘Thank You’ 트랙리스트 공개… ‘10분 거리인데’
상태바
나윤권, 정규 3집 ‘Thank You’ 트랙리스트 공개… ‘10분 거리인데’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5.02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숨겨왔던 폭발적인 보컬 스타일 선보일 것.”
(사진제공:나윤권) 나윤권 트랙리스트

[서울=글로벌뉴스통신]가수 나윤권이 정규 3집 [Thank Yo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일 나윤권은 오랫동안 기다려준 마음을 담은 세번째 정규앨범 [Thank You]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곡 ‘10분 거리인데’를 공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10분 거리인데’을 비롯해 ‘유난히도’, ‘우주안에서’ 신곡과 기존의 ‘364일의 꿈’, ‘Love Therapy’, ‘ If Olny’ 그리고 ‘애창곡’을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하여 인서트 포함 총 11곡이 수록 되어있다.

 

타이틀 곡 ‘10분 거리인데’는 제목부터 단번에 시선을 이끌고 있다.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10분이라는 거리감을 헤어진 연인과의 거리로 풀어낸 발라드곡. 최근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노미노츠(Phenomenotes)가 프로듀싱 했으며, 히트 메이커 작사가 민연재 작사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나윤권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간 절제된 감성을 들려주던 나윤권의 보컬 스타일과는 달리 그동안 숨겨왔던 그의 폭발적인 보컬이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윤권의 11년 만에 정규 3집은 [Thank You]와 타이틀 곡 ‘10분 거리인데’는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