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여성농업인 연찬교육 개최
상태바
포천시, 여성농업인 연찬교육 개최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8.04.23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천시) 사단법인 한국여성농업인 포천시연합회 연찬교육_2018.04.20.

 [포천=글로벌뉴스통신] 포천시(시장 : 김종천)는 (사)한국여성농업인 포천시연합회(회장 : 이경옥)가 지난4월20일(금) 평강식물원(영북면 소재)에서 김종천 시장을 비롯한 회원 및 내.외빈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찬교육을 개최했다고 23일(월) 밝혔다.

현재 (사)한국여성농업인 포천시연합회는 여성농업인 협동체로 지역농촌여성들의 권인보호와 지위향상을 위해 힘써왔으며 농업․농촌의 지킴이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미양 강사의 ‘행복한 삶을 위한 전략’ 특강을 시작으로 K팝페라의 신나는 공연으로 그동안의 쌓인 여성회원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결해 주는 즐거운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후 산정호수 입구에 위치한 자연 그대로를 모티브로, 수십 종의 야생화와 수생식물로 볼거리와 힐링의 명소로 잘 알려진 평강식물원 관람을 끝으로 연찬회 일정을 마무리 했다.

이날 유충현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여성농업인은 농촌과 농업의 리더로서 많은 역할을 해왔으며, 포천농업 발전을 위해 여성농업인과 청년농업인 등 농업인학습단체가 주춧돌이 되어 더욱 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활동을 당부드리며, 시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