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협찬
상태바
리큅,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 협찬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4.19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큅) 쇼그맨-완쪽부터, 김원효,정범균, 박성호, 김재욱, 이종훈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식품건조기로 유명한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 www.lequip.kr)이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에 자사 제품인 ‘듀얼그릴’과 ‘오일프레소’를 협찬한다.

‘쇼그맨’은 춤, 분장, 노래, 그리고 마술과 콘서트를 접목해서 기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개그를 선보이는 개그콘서트로, 개그맨 박성호, 김재욱, 김원효, 이종훈, 정범균이 함께하는 공연이다.

리큅이 ‘쇼그맨’에 협찬한 ‘듀얼그릴’은 상단과 하단의 열풍히터가 동시에 가열되어 요리를 뒤집지 않고도 맛있게 조리가 가능하다. 구이, 부침, 찜, 전골 등의 음식을 하나의 제품으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제고:리큅) 듀얼그릴

리큅 ‘오일프레소’는 가정에서 기름을 짤 수 있는 제품이다. 참기름이나 들기름 같은 기름을 직접 들깨나 참깨를 이용해 고온이 아닌 저온에서 착유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정에서 직접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기름을 즐길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이번 쇼그맨 협찬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