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2018년 학부모 컨설팅 지원」 운영
상태바
사상구, 「2018년 학부모 컨설팅 지원」 운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4.1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상구) 현명하고 지혜로운 학부모 양성을 위한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사상구(구청장 송숙희)는 지난 11일(수) 2018년 대학입시정보 핵심 요점 정리라는 주제로 사상구청 신바람홀에서 고등학교 학부모를 위한 특별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학부모 양성을 위한 「학부모 컨설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했으며, 학부모들이 알아야 할 유용한 진학정보와 입시전략 등을 소개해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오는 4월 25(수)은 내 아이에게 적합한 고등학교 찾기라는 주제로 중학교 학부모 대상 특별강연회를, 5월 9일(수)은 초등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부 잘하는 아이 키우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실시하는 「학부모 컨설팅 지원사업」은 자녀의 양육과 교육, 진로진학 상담 등 학부모가 필요로 하는 다방면의 교육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요 사업으로는 학교급별 맞춤주제를 선정하여 강연하는 “초, 중, 고 학부모를 위한 특별강연회”와 “1:1 개별 컨설팅”, 주제별 소규모로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배우는“엄마동아리 운영”이 있다.

특강 및 개별 컨설팅, 진학상담 등을 원하는 학부모들은 위탁운영 주체인 사단법인 엄마학교(051-313-6110)로 문의하면 된다.

사단법인 엄마학교는 교육부 소관 비영리법인으로 2015년 창립 이래, 자녀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를 위한 상담 및 바른 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