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밀착행정' 찾아가는 서민지킴서비스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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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북부 밀착행정' 찾아가는 서민지킴서비스 업그레이드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8.04.06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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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는 북부지역 서민들의 복지 사각지대 및 불균형 해소, 행정서비스 도민 만족도 체감 증대를 위해 '의정부역 365 언제나 경기도청 민원센터'에서 추진해온 사업인 경기도민 밀착형 현장서비스, ‘2018년도 찾아가는 서민민생지킴서비스’를 오는 4월부터 본격 추진한다고 4일(수) 밝혔다.

‘찾아가는 서민민생지킴서비스’의 주 상담분야는 ▲일자리, ▲개인회생·파산 등 채무, ▲소비자피해, ▲금융피해 등 다양한 민생 분야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한 사후관리까지 이루어진다.

이상구 경기도 행정관리담당관은 “찾아가는 서민민생지킴서비스를 통해 각종 민생피해로 고통받는 도민들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향후에도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해 도민들의 복지 체감온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서민민생지킴 서비스’가 필요한 기관이 있을 경우 ‘의정부역 365 언제나 경기도청 민원센터’로 신청하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31-8030-2312~3으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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