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니스 퓨어내추럴 속눈썹, 자연스러움에 빠져든다.
상태바
다크니스 퓨어내추럴 속눈썹, 자연스러움에 빠져든다.
  • 정수연 기자
  • 승인 2018.03.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다크니스) (왼쪽부터) 퓨어내추럴1/Pure Natural1(DEC-0191), 퓨어내추럴2/Pure Natural2(DEC-0192), 퓨어내추럴3/Pure Natural 3(DEC-0193).

[남양주=글로벌뉴스통신] 화장도구 전문기업 아이온·(주)다크아이의 대표 브랜드 'DARKNESS(다크니스)'는 20여년간 한국 여성들의 눈매에 가장 이상적인 속눈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는 명품 속눈썹 브랜드이다.

다크니스는 요즘 메이크업 트랜드인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인 '다크니스 퓨어내추럴 속눈썹(Pure Natural)’를 추천했다.

'다크니스 퓨어내추럴 속눈썹(Pure Natural)'재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접착력도 우수해 피부에 전혀 손상을 주지 않아 품질면에서 뛰어나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온·(주)다크아이의 김윤영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은 가격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중요시 하고 있다.  다크니스는 약 100여종의 국내 최다 속눈썹 아이템 보유는 물론, 국내 최다 판매 상품의 타이틀을 지닌 쌍꺼풀 액까지 출시된 화장도구만도 1,500여종에 달할 정도로 다양한 상품을 구성되어 있다.  올해에도 다크니스의 뛰어나고 다양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한 가심비(加心比) 높은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는 브랜드임을 보여 주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