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준,제3대 태안군 노조위원장 취임
상태바
장문준,제3대 태안군 노조위원장 취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8.02.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태안군청) 태안군공무원노조(위원장 장문준)가 지난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한상기 군수와 이용희 군의장, 이연월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태안군 조합원 및 명예조합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 및 제3대 출범식’을 가졌다.

[태안=글로벌뉴스통신] 태안군공무원노동조합(이하 노조)의 3대 위원장으로 선출된 장문준 위원장이 공식 취임식을 갖고 ‘군민과 함께 호흡하는’ 노조로 거듭나기 위한 힘찬 첫발을 내디뎠다.

군에 따르면, 노조는 지난 26일 군청 대강당에서 한상기 군수와 이용희 군의장, 이연월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태안군 조합원 및 명예조합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정기총회 및 제3대 출범식’을 가졌다.

3대 노조위원장으로 취임한 장문준 위원장은 지난해 11월 30일 군청 대강당에서 열린 위원장 선거에서 97.8%의 높은 지지를 얻어 제3대 위원장에 당선된 바 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태안군 공무원 밴드인 ‘파도소리’의 공연에 이어 감사패 전달, 제2대 손필성 위원장의 이임사, 장문준 위원장의 취임사, 한상기 군수의 축사 등이 진행됐다.

제3대 노조는 대화와 타협을 통한 건전하고 합리적인 노동문화를 창출해 공직사회를 개혁하고 조합원의 권익 보호와 복리증진, 경제적, 사회적 지위의 향상을 도모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장문준 위원장은 출범사를 통해 “2대 노조의 정신을 이어받아 계승하고 다양한 신규 사업도 적극 발굴해 나갈 것이다.”라며 “강인한 의지와 온화한 표현으로 노조를 이끌고 군민을 위해 더욱 힘쓰는 노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