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총회 개최
상태바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총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2.2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편영화의 무한한 매력, ‘이제, 다 함께’ 즐기다.
(사진제공: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총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사)부산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가 지난 2월 13일 (화) 오후 4시, 장인화(동일철강 회장) 수석 부조직위원장의 주재로 2018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정기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조직위원회 연임 대상자들의 연임에 관한 사항과 4월 24일(화)부터 개최될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 관한 사업계획과 수지예산을 승인하였다.

4월 24일(화)에서 29일(일)까지 개최되는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이제 다 함께(Now Together)’를 슬로건으로 하여, 여성, 부산, 아이들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될 예정이다.

또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공식포스터의 원화 작품으로 이지은 작가의 <별들의 이야기>를 선정하였다.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2014년부터 부산지역의 신인 또는 기성 작가들의 작품을 해외 영화인들과 국내외 관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매해 부산지역 출신 작가의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포스터를 제작하고 있다. 올해 포스터 역시 그런 취지로 부산지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지은 작가의 작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사진제공:부산국제단편영화제) 여성, 부산, 아이들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될 예정

이지은 작가는 동아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였으며, 2015년 제15회 뉴프론티어 공모전 ‘시작 전’(15thNewFrontierArtContest;theStart)입선을 시작으로 개인전 및 기획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작품을 선보이고 최근에는 개인전 “일상에서의 시선”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의 공식 포스터는 단편영화의 다양하고 무한한 매력을 영화인과 관객들이 ‘이제, 다 함께’ 즐기고 싶은 바람을 담고 있다. 제35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의 포스터는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bisff.org)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