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치아건강을 위해 준비한 똑똑한 클래스
상태바
온 가족 치아건강을 위해 준비한 똑똑한 클래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자일리톨 100’ 출시 기념, 주부 대상 구강 관리법 소개 클래스 진행
(사진제공:롯데) 롯데 ‘자일리톨 100' -롯데는 헬시 클레스를 개최해 가족 구강관리의 중요성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자일리톨로 유명한 롯데가 온 가족 치아건강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했다.

롯데는 ‘우리 가족 건강한 구강관리 방법’을 주제로 14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삼청동 한 카페에서 헬시(Healthy) 클래스를 진행했다.

100% 핀란드산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 ‘롯데 자일리톨 100’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본 행사에서는 15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자일리톨의 올바른 사용법과 다양한 구강관리 방법이 소개됐다.

(사진제공:롯데) 에로 수오미넨 핀란드 대사-“건치 국가의 비법, 자일리톨에 있어”

또한, 자일리톨의 원산지이자 건치 국가로 유명한 핀란드 대사 에로 수오미넨이 직접 행사에 참여, 환영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에로 수오미넨 대사는 “유럽 스타트업의 요람이 된 핀란드에서 1974년 발명한 ‘자일리톨’은 창의력과 혁신 정신의 대표적인 예” 라며 “자일리톨 섭취로 한국인의 치아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연제웅 치과 전문의가 충치 발생 원리, 충치 예방법들을 알려주었고 자일리톨의 중요성도 함께 설명하여 주부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롯데 자일리톨 100’은 100% 핀란드산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자일리톨로 구강 관리 시 활용할 수 있다. 자일리톨 활용법은 식후 바로 섭취, 커피나 차 등에 설탕 대신 넣어서 섭취, 찌개 등 요리에 첨가하는 방법이 있다. 본 제품은 2018년 1월 12일,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