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클립스, 브이라인 밴드 V-da 출시
상태바
매클립스, 브이라인 밴드 V-da 출시
  • 김미주 기자
  • 승인 2017.12.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기능성 신소재 이마나 원사 사용한 브이다 프리미엄
(사진제공 : 매클립스)

[대구=글로벌뉴스통신] 코어덴트를 개발하여 시판 중인 의료기기 제조업체 매클립스에서 뷰티브랜드 브이다(V-da) 프리미엄을 출시하였다. 브이다(V-da) 프리미엄은 뷰티케어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이 공을 들이는 브이라인 턱선을 가꾸는데 탁월한 맞춤형 리프트업 (Lift-up) 밴드이다.

이번에 선보인 브이라인 리프팅밴드 브이다(V-da) 프리미엄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혁신적인 신소재 원단을 채택해 개발한 제품으로 브이라인 뷰티 마켓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에 판매되던 브이라인 리프팅 밴드들은 주로 잠수복 원단을 사용하여 답답한 착용감과 불쾌한 냄새, 피부 트러블 유발 등 소비자 불만 사항들이 끊이지 않았다.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매클립스사의 브이다(V-da)는 ICSI Smart Award를 수상한 혁신적인 신소재 이마나(emana) 원사를 주요 소재로 사용했다. 이마나 원사는 국내에서 생소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미 해외 많은 스포츠, 의류, 뷰티 브랜드들이 사용하고 있는 고가의 기능성 신소재 원사이다.

이마나 원사는 착용 중 체내 열을 원적외선으로 변환하여 체내로 방출하며 체내 세포를 자극하여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의 증가와 셀룰라이트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된 섬유이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 퇴근 후 일상생활 내내 착용이 가능해 수면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혁신적이고 효과가 검증된 이마나 원사를 사용하여 제작된 브이다(V-da) 프리미엄의 뷰티 마켓출시는 저가의 재료로 만든 제품들이 난립하는 리프팅밴드 시장에서 고급재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클립스의 브이다(V-da) 프리미엄은 고품질의 제품에 대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