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5회 국회 임시회,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개최
상태바
제355회 국회 임시회,국토교통위원회 전체회의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12.13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좌측)이원욱 더불어민주당 간사와 출석한 공기업기관장.

[국회=글로벌뉴스통신]제355회 국회 임시회 국토교통위원회(위원장 조정식) 전체회의가 12월12일(화) 오전10시 국회본관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함진규 의원.

제1차 안건으로 간사 및 소위원장 개선의건이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이 간사,자유한국당 박덕흠 의원이 간사로 선임되었고,국토심사법안 심사소위원회는 이원욱,민홍철,윤관석,전현희,김현아,박덕흠,정종섭,주호영,정동영의원으로 구성되어 이원욱 의원이 위원장으로 선임되었고,교통법안심사소위원회는 강훈식,안호영,최인호,황희,박맹우,이헌승,정용기,함진규,윤영일 의원으로 구성되어 윤영일 의원(국민의당)이 소위원장으로 선임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정용기 의원

예산결산심사소위원회는 민홍철,안규백,윤후덕,임종성,이우현,김성태,박완수,박찬우,주승용,이학재 의원으로 구성되어 이우현 의원(자유한국당)이 소위원장으로 선임되었고,청원심사소위원회는 안호영,윤후덕,이해찬,김재원,박완수,박찬우,최경환,이학재 의원으로 구성되어 이학재 의원(바른정당)이 위원장으로 선임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배석한 공공기관장.

 의사일정으로 ,이헌승,노회찬 의원이 각각 대표발의한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일부개정법률안 등 81건이 안건으로 상정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최시억 전문위원 법률안 검토보고

김승기 수석전문위원이 47건의 법률안 검토 요약보고서를 제출하였고,최시억 전문위원이 교통분야 34건의 법률안 요약 보고서를 제출하고 설명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 김현미 장관.(우측) 맹성규 제2차관.

김현미 국토교통부장관,맹성규 제2차관과 간부들이 배석한 가운데 문희상 의원이 대표발의한 주택법일부개정법률안,김도읍 의원이 대표발의한 인천국제공항공사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25개 법률안이 의안으로 회부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맹성규 국토교통부 제2차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