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경영기술지도사회 송년의밤 개최
상태바
2017 경영기술지도사회 송년의밤 개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0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송갑호 회장 인사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송갑호)2017 경영지도사 및 기술지도사 송년의밤이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회원들의 회의 진행에서 경청

이동원 중소기업벤처기업부 과장은 "컨설팅 업계 발전에 노력 하겠다."라고 축하해 주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직원들의 인사

송갑호 회장은 직원들을 단상에 나오게하고 덕담을 하였다. 송 회장은 "회원 서비스에 혁신적이 서비스가 있어야한다. 협회를 경영하는 입장에서 좀 더 애정을 가지고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나?.용역이나 위탁보다 새로운 부분을 발굴하여 월등한 능력이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직원들에게 박수를 부탁한다."라고 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박승창 ,홍태익 경영지도사 공로상 수상.

신철 경영지도사가 산자부장관상,김경도,최백연,김진아,장순호 경영기술지도사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김방숙 맥스컨설팅 책임연구원이 중진공 이사장상,박승창,홍태익 지도사 등이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송갑호 회장, 윤종필 국회의원,정진섭 변호사 등이 케익 커팅

내빈으로는 윤종필 국회의원,정진섭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전 국회의원),이동원 중소벤처기업부 재기지원과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신용하 기술거래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윤종필 국회의원,송갑호 회장(우측).윤종필 의원도 경영지도사 출신이다.

정진섭 변호사는 "2017년 2월에 법안 발의하였다.법안이 9개월만에 소위원회로 넘어 갔다.회원들이 단합되어야 한다.정부와 여야 국회가 한마음으로 필요한 부분으로 공감 해야한다."라고 설명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칸타빌레 축하공연

사회는 임영준 사무처장이 진행하였고,팝페라 그룹 3인조 칸타빌레가 축하 공연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