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 피규어 시리얼 3종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 피규어 시리얼 3종 출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02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겨울 한정판 시리얼-11월 5일(일)까지 G마켓에서 선런칭해 단독으로 판매하며 선착순 700명에게 선물도 제공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농심켈로그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피규어가 담긴 한정판 시리얼 3종을 출시하고, 11월 5일(일)까지 G마켓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한정판 시리얼은 어린이들은 물론 전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 총 3종이다. 한정판 시리얼 박스 안에는 코니, 초코, 브라운, 샐리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 피규어 4종이 한 개씩 무작위로 담겨 있으며, 구매고객 선착순 700명에게는 샐리, 코니, 브라운의 젤펜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라인프렌즈 피규어를 담은 켈로그 한정판 시리얼은 작년 첫 출시 이후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연이어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큰 화제가 되었던 바 있다. 올해에도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특별 피규어를 담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과 동시에, 피규어를 수집하는 ‘키덜트족’ 소비자 등 어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라인프렌즈 피규어 4종-켈로그의 대표 시리얼 3종과 피규어의 만남으로 어린이부터 어른 고객까지 좋은 반응 기대

예상 소비자 가격은 콘푸로스트 바나나 파워 500g 4,880원, 첵스초코 스노우 초코볼 420g 4,950원,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590g 6,390원이며, 1주일동안 G마켓에서 단독으로 선 판매한다.

농심켈로그 E-커머스 부서의 김혜진 부장은 “라인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는 캐릭터를 활용해 각종 SNS 채널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며 “젊은 라인 고객층과 켈로그 고객층의 접점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가장 최적화 되었다고 생각하여, G마켓 선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