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빅드림, 제4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 개최
상태바
(사)빅드림, 제4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 개최
  • 박보영 기자
  • 승인 2017.10.2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하모니, 경쟁이 아닌 즐거운 발표

여성가족부 제92호 사단법인 빅드림, 제4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 개최

▲ (포스터제공:빅드림)(사)빅드림에서 주최하는 ‘제4회 빅드림 청소년 합창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제4회 빅드림 청소년합창제가 10월 26일(목) 오후 2시 사단법인 빅드림 주최 서울특별시교육청, 프리드라이프, (주)휘권양행 후원으로 개최한다.

▲ (사진제공:빅드림)(사)빅드림 충북지부에서 주최했던 ‘제4회 사랑나눔 청소년 합창제’

주용학 빅드림 대표는 "초등학교내의 합창동아리 및 합창단은 또래와 선후배가 함께 하모니를 이루며, 이해와 배려를 배우고 실천하며, 소통하는 문화 활동으로써 지원과 확산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개최배경을 밝혔다.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혁신 창의·예술·교육기부팀의 민태일 장학사는 문화 예술 활동은 성장하는 어린이에게 화합과 창의적인 상상과 표현력을 길러주며,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는데 합창이야말로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가 되는 것이라고 하며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본선에 진출한 6팀의 합창단은 음악을 사랑하고 맑고 고운 하모니로 무대에서 경쟁이 아닌 즐거운 발표를 하면서 함께 칭찬하는 웃음이 가득한 축제의 장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본 합창제에서는 대상, 금상 등 총 7개 부분 수상을 진행할 예정이며, 축하공연으로 스페이스 뮤직 소속 5인조 아역배우 출신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의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제공:스페이스뮤직) 5인조 키즈 걸그룹 '하이큐티'

(사)빅드림은 청소년이 행복해야 세상이 밝고 건강해진다는 신념아래 일반 청소년은 물론 사회적 배려가 특별히 필요한 사각지대의 청소년에게 1:1 결연 멘토링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청소년시기에 멘토교육을 이수한 멘토를 통하여 문화·정서·진로·학습을 지원함으로써 자기주도적인 자립을 돕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게 목적이다.

멘토링지원이 필요한 멘티 또는 멘토로 활동을 희망하는 대학생 또는 직장인은 교육을 이수 후 활동이 가능하다. 문의 02-3280-7007.박보영 팀장.pby0106@daum.net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