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 풍성'
상태바
'설레는 웨딩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 풍성'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코리아, 롯데월드몰 에비뉴엘 웨딩위크 팝업이벤트 성료
(사진제공:실큰코리아) 예비 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 실큰 에비뉴엘 웨딩위크 팝업이벤트 참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롯데월드몰 잠실 에비뉴엘 웨딩위크에서 팝업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에비뉴엘 웨딩위크는 롯데 웨딩 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스드메, 예물 등 다양한 종류의 풍성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동안 롯데월드몰 잠실 애비뉴엘관 6층 '애비뉴엘 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웨딩위크에는 결혼을 3개월 앞둔 6000명의 커플이 초대되어 특별한 혜택을 체험했다.

실큰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팝업 이벤트로 이번 에비뉴엘 웨딩위크에 참석했다. 실큰 팝업이벤트 부스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웨딩패키지 3세트 중 하나를 55% 할인으로 3개의 상품을 무려 60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웨딩패키지 3세트는 신부패키지(페이스타이트, 실루엣, 퓨어), 커플패키지(페이스타이트, 페이스에프엑스, 글라이드150K) 부모님패키지(페이스타이트 2개, 페디프로 2개)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사진제공:실큰코리아) 부스 방문해 상담 받으면 웨딩패키지 3세트 중 하나 55%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해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 팝업이벤트 부스에서는 뷰티 디바이스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및 효과가 배가 되는 사용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직접 실큰 직원에게 공유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혜택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