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생활불편민원 처리실태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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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생활불편민원 처리실태 점검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9.29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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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환경, 상하수도 등 4,150여건 점검

[아산=글로벌뉴스통신]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시민만족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2017년 10월 10일부터 10월 20일까지 9일간(주말제외) 아산시콜센터(1577-6611)로 접수되는 생활불편민원에 대한 처리실태를 집중점검 하기로 했다.

분기별로 진행된 실태점검은 특별 점검반을 편성해 사후점검이 필요한 민원(도로, 환경, 상하수도, 공원, 녹지 등), 추후 처리해주겠다고 약속한 민원, 반복적으로 불만족을 야기하는 민원 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특히, 금년 폭우와 관련된 민원을 집중적으로 점검해 처리가 미비한 사항이나 잘못 처리되고 있는 민원에 대해서는 관련부서와 적극 협조해 시정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두 번의 실태점검을 통해 많은 성과를 달성한 아산시는 분기별 점검을 정착화해 담당자 및 해당부서가 생활불편민원을 최우선 시 하고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부분까지 꼼꼼히 처리할 수 있게끔 한다는 방침이다.

아산시 민원봉사담당관실 관계자는 “9일간 최선을 다해 점검해 시민이 불편한 사항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를 만들 것이며 특히 폭우 피해 관련해서는 꼼꼼히 점검을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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