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국내 최초로 멸균 무지방 우유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국내 최초로 멸균 무지방 우유 출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9.05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매일유업이 상온에서도 우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한다. 무지방 우유가 멸균제품으로 출시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는 지방함량이 ‘0’으로, 무지방으로 칼로리를 낮춘 제품이다.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면서 우유의 고소한 맛은 최대한 살렸다.

매일유업은 최근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올 만큼 평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로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다량으로 구입해 집이나 사무실뿐 아니라 이동 시에도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멸균제품으로 무지방 우유는 ‘매일우유 무지방 0%’가 국내에서 최초이자 유일하다”며,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일상에서는 물론 운동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수분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을 출시로 멸균우유 카테고리에서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 2%’, ‘매일우유 저지방 1%’을 비롯해 락토프리 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까지 다양한 멸균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보관이 편리한 멸균제품에서도 원하는 지방함량 및 성분을 고려해 우유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제품’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