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오정서 - 부천태권도협회 MOU
상태바
부천오정서 - 부천태권도협회 MOU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7.2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

   
▲ (사진제공:부천오정경찰서)
부천오정경찰서(총경 오성환)에서는 7월22일(월) 11:00 서내 3층 작은마루에서 부천시태권도협회와 아동대상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오서장을 비롯하여 태권도협회 임원진, 태권도 관장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4대 사회악 근절 홍보동영상 시청, 지킴이 수호천사로서의 활동에 필요한 관련 자료 제공, 행동수칙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양측의 업무협약은 스스로를 보호할 능력이 부족한 아동을 범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기존 학교 주변 문구점․편의점 등 고정된 장소 개념의 아동안전지킴이집 이외에  아이들 생활권에서 주로 활동하는 태권도 관장을 아동안전 수호천사로 위촉해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천시태권도협회 서명기 회장은 “최근 오산서 7세 남아 납치사건을 접하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동안전 수호천사로서 봉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 서장은 “아이들 생활권에서 주로 활동하는 태권도인분들이 아동 보호활동을 위해 협력해 주신다면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다.”고 인사를 대신하였으며, 

 참석자들 또한 “아동의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요소를 사전에 제거할 수 있도록 아동안전 수호천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협력을 다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