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X 신세계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 진행
상태바
‘화해 X 신세계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 진행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7.09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버드뷰-화해)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버드뷰(대표 이웅)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 X 신세계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화해’는 480만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 앱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맞춤형 리뷰 정보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16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어 동안, 신세계 화장품 매장에서는 브랜드별 화해 랭킹 점수가 가장 높은 베스트 아이템에 화해 마크가 부착돼 소비자를 만난다.

맥, 베네피트, 나스, 슈에무라 등의 브랜드가 이들 화해 선정 베스트 아이템이 포함된 스페셜 써머 기획 세트를 준비한다. 그 밖에도 오휘후, 에스티로더, 조르지오아르마니, 랩 시리즈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총 50여 화장품 브랜드가 화해 콜라보 기념 스페셜 단독 기프트 증정 또는 기획 세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해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쇼핑 혜택도 제공된다. 화해 어플에서 무료로 발급되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쇼핑바우처를 사용하면 구매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티바캉스 페어 쇼핑 후기를 #화해 X 신세계 #시티바캉스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공유하면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윤진 버드뷰 마케팅팀 팀장은 “화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화장품 사용자가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특히 정보에 기반을 둔 화장품 쇼핑을 즐기는 구매력 있는 2534 타깃 비중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화해는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