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대국민담화 TV 광고 본방 사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대국민담화 TV 광고 본방 사수 이벤트’ 진행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7.04 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바천국)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알바대국민담화 TV 광고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천국의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영상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일)까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TV 속 '알바선진국' 본편 광고 영상을 사진으로 찍어 #알바대국민담화, #알바선진국, #알바천국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 참여 된다. 인증사진을 찍지 못한 경우에는 알바천국 공식 인스타그램 내 ‘알바천국 TV 광고 본방사수’ 사진을 동일한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 해도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알바천국 모델 김세정이 실제 착용한 티셔츠와 워커(1명), BHC 맛초킹 치킨 콜라 세트(3명), 알바천국 우산(5명), CU 편의점 오천원권(5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1일(화) 알바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알바선진국’ 본편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알바천국의 ‘알바선진국’ 캠페인을 더욱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며 “인스타그램 인증사진만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