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백과사전’ 서비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바천국, ‘알바백과사전’ 서비스 이벤트 진행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6.20 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알바천국)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알바백과사전’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알바백과사전 기대평 & 사용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목)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알바천국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알바백과사전’서비스에 대한 기대평이나 사용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23일(금) 알바천국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3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당첨자 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알바천국이 지난 15일(목) 론칭한 ‘알바백과사전’은 알바와 관련된 모든 정보 확인부터 채용공고 지원까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로 업무 내용, 현장 및 업무 용어 소개, 자세한 업·직종 정보까지 모두 파악할 수 있다.

다수의 참여자가 하나의 키워드에 대해 정보를 축적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알바백과사전’은 현 근무자의 지식 보태기 댓글을 통한 추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업·직종별 구분을 통해서 100여 개의 카테고리별 정보를 제공하고, 알바 지원 시 참고할 수 있는 통계 자료와 생생한 알바 후기까지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백과사전 이용 시 알바 업무 내용과 현장 용어를 사전에 숙지할 수 있어 실제 아르바이트 정보를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알바백과사전’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