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보는 금요일’농특산물 홍보·판매
상태바
경주시‘장보는 금요일’농특산물 홍보·판매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6.14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 16일 오전11시부터 1시간 생방송 통해 경주의 우수한 품목 홍보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는 대구MBC와 함께 오는 16일 “도농상생! 대구MBC에서 장보는 금요일!” 직거래 장터를 이용, 이사금쌀 등 경주의 농특산물을 적극적으로 홍보 및 판매한다고 밝혔다.

“도농상생! 대구MBC에서 장보는 금요일”은 5월 19일부터 6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 6회, 9월 15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 7회 총 13회에 걸쳐 대구MBC 주차장에서 장터를 운영하며, 장터가 열리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생방송으로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지역의 농특산물 품목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경주시의 장보는 금요일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

오는 16일은 경주시 홍보의 날로써 생방송으로 경주시의 이사금쌀, 경주양동마을 다온한과, 털보양봉의 꿀, 다인영농조합의 새송이 버섯 등 경주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집중 홍보하고 장터현장을 소개하며 판매활성화를 꾀할 예정이다.

한영로 농정과장은 “올해 경주쌀 품질고급화사업과 벼건조저장시설지원사업 추진으로 이사금쌀을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대구MBC에서 장보는 금요일“을 통해 경주 이사금쌀 및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