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남성 활력,엠에치컴퍼니 ‘名品야황단’
상태바
중년남성 활력,엠에치컴퍼니 ‘名品야황단’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7.06.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엠에치컴퍼니)야황단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중년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 건강 관리가 쉽지 않다면,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중년이 되면서 겪는 건강 문제가 남녀별로 각각 달라 건강식품 또한 그것에 맞게 골라 먹는 것이 좋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업체인 '엠에치컴퍼니'은 중년남성을 위한 식품을 특화해 선보이고 있다.

名品야황단 제품은 남성에게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져있으며,남성에게 좋은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남자비타민으로도 불린다.

名品야황단의 주성분인 누에, 마카, 비수리 , 옥타코사놀 , L-아르기닌 . 황칠나무잎 , 구기자, 하수오, 홍삼 등 24가지 이상의 30~60대 중년 남성들에게 좋은 성분들을 사용했다. 

야황단 제품은 일반 환제품이 아닌 고농축 추출요법을 접목하고 고성분 배합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강력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중년 남성건강 전문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名品 야황단  (power-night.co.kr) 은 이번에 감사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신경외과 의사인 박모씨 (43세) 씨는 "업무 특성상 장시간의 수술이 많아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업무지만 최근 들어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체감하고 더욱 피곤함을 느꼈다. 그때 名品 야황단을 접하고 한 달간 섭취하자 아침이 달라지고 장시간의 수술 후에도 피곤함이 줄어 名品 야황단을 계속 섭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가 박재봉 씨는 (35세)은 名品 야황단을 매달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고객중 한명이다.최근 그는 전화 구매를 통해 대량주문을 요청했다. 

기업의 관계자 및 거래처 임원들에게 제공할선물용이다. 박재봉씨는‘名品 야황단을 지인 몇몇에게 추천해 봤더니 반응이 좋았다. 그래서 거래처 임원들에 연말 선물용으로 보내기 위해 구매하게 됐다”고 말한다.

남자가 직접 사는 건강식품이 있다? 흔히 건강기능식품이라 하면 주 소비층이 여성으로 여겨지는 것이 보통이다. 

이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분석한 결과에서도 다르지 않게 나온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2014년 서울 등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20∼69세 성인남녀 1511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실태를 조사한 결과를 보면 전체 건강식품 소비의 83.9%가 여성이라고 나타났다.

그러나 이와 반대의 현상을 보이는 건강식품이 하나 있다. 바로 남성건강 전문 브랜드 ‘名品 야황단“ 이다.

엠에이치컴퍼니 따르면 2017년1월7일부터 2017년4월7일까지 名品 야황단을 전화구매를 통해 구입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의 81%가 남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 본인이 섭취하기 위해 구입하는 비율이 70%,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비율이 약 30%에 이른다. 남성이 직접 구매할 만큼 이른바 남성들이 진짜 원하는 제품인 것이다. 

포미(FOR ME)족(族)의 출현, 남자가 직접 사는 겅강식품 名品 야황단

이러한 현상의 바탕에는 ‘포미(FOR ME)족(族)’의 출현에 있다. ‘포미족’은 개인별로 가치를 두는 제품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들을 일컫는다. 이러한 포미족의 소비 특징은 ‘가치 소비’에 있다. 과거 고가 제품의 소비 성향이 남에게 과시하기 위한 이른바 ‘보여 주기’ 경향이 강했다면 포미족에게서 나타나는 가치 소비 트렌드는 개인적이며 자기만족적인 성향이 강하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기 위해서는 남성이 어떠한 가치를 원하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名品 야황단은 효능을 중시하며, 믿을 수 있고, 섭취는 간편한 것을 선호하는 남성의 특성을 철저하게 반영한 끝에 名品 야황단을 출시했다.

名品 야황단 마케팅팀 우운 과장은'名品 야황단의 인기 비결은 남성이 필요로 하는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데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홍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그리고 오미자, 하수오, 복분자, 마카 추출물, 복분자 등의 보조 성분까지 名品 야황단에 모두 담겨 있다. 그래서 재구매하는 고객이 많다”고 말한다.

엠에이치컴퍼니 ‘名品 야황단’은 주성분인 누에, 마카, 비수리 , 옥타코사놀 , L-아르기닌 . 황칠나무잎 , 구기자, 하수오, 홍삼 등 24가지 이상의 30~60대 중년 남성들에게 좋은 성분들을 사용했다, 야황단 제품은 일반 환제품이 아닌 고농축 추출요법을 접목하여 고농축 성분 배합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강력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자연에서 찾은 보조 성분이 가득! 글리세린,당귀,지황,작약,천궁,마,오미자,복분자,토사자,사상자,인삼,아연,남가새추출물,산양삼 등의 성분이 추가적으로 함유되어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우운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본인은 물론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활력이 필요한 남편, 건강한 활력을 필요로 하는 부친, 은사 등 고마운 이에게 올칸으로 남자의 자신감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