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프리파티’ 개최
상태바
‘울트라 프리파티’ 개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6.0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울트라 코리아 2017)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울트라 코리아 축제 이벤트 ‘울트라 프리파티’가 오는 2일(금)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7층 하늘정원에서 저녁 6시부터 밤 10시 반까지 열린다. 개최 전 울트라 코리아 팬들과 관객들을 위한 이번 프리파티는 전원 초대 행사이며, 무료로 음료 및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초대 응모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최근 세계적인 EDM 차트 비트포트에서 5위를 기록하고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마이애미, 네덜란드 ADE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돋보이는 활약 중인 DJ 저스틴 오(Justin Oh)가 프리파티의 음악을 책임질 예정이다.

펜듈럼(Pendulum), 하드웰(Hardwell), 티에스토(Tiesto), 알레소(Alesso) 등 총 80여 팀 이상의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 울트라 코리아 2017은 오는 10일(토), 11일(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초대형 규모로 개최된다.

국내 티켓 판매는 하나 티켓에서 진행 중이며, PGA 티켓은 일찍이 매진되어 현재는 GA 1일권만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7% 할인되며, 공연일로부터 더 앞선 예매 기간에 구매할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에서는 울트라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