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
상태바
안양사회복지협의회-(주)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7.05.2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소라기자)좌) 정변규회장(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우) 한근홍 대표(엣지에프앤비) 업무협약(MOU)체결식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정변규)는 5월 29일(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이날 오전 협의회 사무실에서 유기농 수제식빵 전문점 엣지브라운을 운영하고 있는 ㈜엣지에프앤비(대표·한근홍)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 따라 ▲사업의 추진을 위한 물적 · 인적 자원의 상호 협력 ▲사회공헌과 나눔봉사에 상호협력 교류를 통해 지역복지를 충족시키는데 이바지하며 두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활동에 대해 적극 협조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엣지에프앤비는 유기농 수제식빵 전문점 엣지브라운 운영으로 최상급 유기농 밀가루와 16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코코넛슈가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소 및 몸에 좋은 재료들로 다양한 식빵을 선보이며 메뉴계발, 오픈교육, 운영시스템, 창업 등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사진:안소라기자)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임직원들과 ㈜엣지에프앤비 직원 엣지브라운 10호점 돌파기념 후원금전달

특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이날 협약식에 엣지브라운 10호점 돌파기념으로 ㈜엣지에프앤비로부터 300만원을 후원받았다.

정변규 회장은 “기쁨과 감사에 지난밤을 뜬눈으로 보냈다고 말문을 연 뒤 진정한 사회복지국가로 가는 길목에 꼭 필요한 요소가 있다면 민간과 공공이 함께하는 사회복지전달체계를 구축하는 일,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그리고 온 국민이 함께 나눔문화를 만들어가는 일”이라 말했다.

이어, 엣지에프앤비 한근홍 대표가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안양시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이웃이 이웃을 돕는”더 좋은 이웃 만들기“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