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소아암 아이들 ‘희망 놀이터’ 지원
상태바
김보성,소아암 아이들 ‘희망 놀이터’ 지원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22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좌측 위) 개관식에 참여하는 배우 김보성 씨, 소아암 대표 아동, 협회 이중명 회장, 천진욱 사무총장 (좌측 아래) 희망 놀이터에서 뛰어노는 아이들, (우측) 소아암 아동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배우 김보성 씨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이중명, 이하' 협회')는 홈플러스e파란재단, 배우 김보성 씨와 함께 소아암 아이들을 위한 ‘희망 놀이터’를 지원했다.

‘희망 놀이터’는 국내 최초의 소아암 어린이 전용 놀이터로, 면역력이 낮은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지난해 12월부터 소아암 어린이들이 감염과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또래 친구들과 마음껏 뛰놀며 세상을 배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놀이터를 선물해주세요’라는 공동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SNS를 통한 시민들의 참여로 이번 ‘희망 놀이터’를 조성했다.

희망놀이터 개소식에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배우 김보성 씨가 참여하여 즐거움을 더했다.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힘든 치료를 이겨낸 아이들이 대견하다. 씩씩하게 뛰어놀며 힘들었던 기억들을 모두 잊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개소식에 참여한 소아암 아동의 어머님은 “발병 이후, 아이가 가장 가고 싶다는 곳이 놀이터였지만, 항상 ‘안 된다’라고 말해야 했다. 이제 마음 편히 갈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이중명 회장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홈플러스e파란 재단의 한결같은 마음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 “그 마음을 담아 소아암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