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초특가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초특가 ‘골든타임 이벤트’ 실시
  • 여민주 기자
  • 승인 2017.05.17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온라인 항공권 판매 1위 인터파크투어는 지난 16일(화)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골든타임 이벤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화)부터 5월 28일(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 차례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을 돌리면 공짜 여행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한다. 1주차에는 국내 호텔 숙박권을, 2주차에는 50만 원 상당 해외여행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SONY 랜덤경품(카메라/액션캠/외장하드/메모리 카드 중 랜덤) △해외여행/항공/국내 호텔/해외호텔 할인쿠폰 △목 베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등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추천 여름 휴가지를 소개하며 국내외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리얼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세계 여행객이 태국 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코끼리 트래킹, 콜로세움쇼 등 이색적인 즐길 거리와 리조트 휴식 중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할 수 있고,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식사와 태국 전통안마, 산호섬 관광 등을 제공한다.아시아의 숨겨진 보석, 베트남 다낭 패키지는 44만9000원부터다.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에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 투번강체험, 한강 유람선 등을 포함한다.

이 외에도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은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주 왕복항공권과 숙박으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은 10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마다 강원 속초호텔 △제주 금호리조트 에어텔+렌터카 △제주 서머셋 신화월드 에어텔+렌터카 등이 있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조혜영 팀장은 “많은 여행객이 몰리는 여름휴가는 최소 2~3개월 전에는 예약하는 것이 좋고, 5월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골든타임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성수기 여행상품을 미리 확보함은 물론 여행비용 절감, 푸짐한 경품 혜택 등을 덤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