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7.05.12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5월 11일부터 6월 20일까지 각 사업소에서 중소기업제품 사업소 순회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이 상담회는 중소기업이 생산한 전기, 계측, 기계 등 원자력발전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부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한수원은 상담회를 통해 원자력발전소에 필요한 부품 조달을 검토하게 된다. 11년째 이어지는 이 상담회는 매년 중소기업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왔다.

상담회는 5월 11일 월성원자력본부를 시작으로 16일 한울, 19일 한강수력, 6월 20일 한빛, 22일 고리·새울원자력본부까지 순차적으로 열리는데, 한수원 협력기업, 여성기업, 벤처기업, 조선해양기자재기업 등 총 2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올해 상담회에서는 제품 전시와 구매상담 뿐만 아니라 한수원 동반성장사업 설명회 및 간담회도 같이 열려 최근 침체된 경기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창석 한수원 조달처장은 “구매상담회는 중소기업의제품을 원전현장에서 직접 홍보하고 설명해 판로를 개척하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며, “한수원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