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철 큰스님이 남기신 감동
상태바
성철 큰스님이 남기신 감동
  • 글로벌뉴스통신
  • 승인 2013.02.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전 감상후기 공모

 가야산 호랑이, 성철스님 탄신 100주년 기념 특별전이 부산에서 한창이다. 2월 2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에 주최측인 부산시민회관과 백련불교문화재단, 부산불교방송이 이색적인 이벤트를 내걸었다.

 관람후기를 공모하여 총 123명에게 경품을 준다. 경품 종류도 비행기 탑승권, 모발시술권, 공연관람권, 성철스님 탄신 100주년 한정판 테디베어 인형 등 다양하다. 2월 20일까지 부산시민회관과 부산불교방송 홈페이지에 200자 이내로 응모하면 되고, 2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전시가 한창인 부산시민회관 한슬갤러리 현장에서는 전시도록(5천원) 판매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5권 동시구매자에게는 소형 테디베어를, 10권 동시구매자에게는 중형 테디베어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도록수익금은 백련불교문화재단을 통해 불우이웃에게 기부된다.

 이번 전시는 작년 서울 대한불교조계종 불교중앙박물관과 경남 합천 가야면 대장경세계문화축전 전시장에 이어 부산에서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것이다. 청빈한 삶과 서릿발같은 수행으로 불교계와 대중들의 가슴에 큰 족적을 남긴 성철스님의 유품과 사진, 영상물 등 총 1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의 전시에 더해 합천 해인사 백련암에 소장중인 김호석 작가의 성철스님과 관련한 작품도 다수 추가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문의 : 051-630-5200(관람시간 : 오전10시~오후6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