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앵콜 방송
상태바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앵콜 방송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7.04.07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K)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서울=글로벌뉴스통신]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9일 오전 11시 15분부터 7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2차 앵콜 방송을 선보인다.

실큰은 지난달 19일 진행된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특가 방송의 완판을 기념해 2주만에 앵콜 특별전을 준비했다. 실큰의 플래시앤고 프리덤 1차 방송은 45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GS 홈쇼핑 최초 모바일 구매 비율이 60%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GS홈쇼핑 2차 앵콜 방송에서도 1차와 동일한 구성의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특가를 준비했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본품에 30만회 사용 가능한 교환용 카트리지로 구성된 패키지를 45% 할인된 29만9천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000회 사용가능 한 카트리지가 장착된 본품도 정가 39만원에서 40%가 넘는 할인율의 특별 런칭가 22만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미국 세포라 전용으로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미국 명품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는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이다. 넓은 출력창(1.3cmx3cm)으로 빠른 시간 내에 제모가 가능하며, 전원 연결용으로 충전의 불편함이 없다.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하기 좋고 두달에 한번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카트리지 창에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부작용 위험이 있는 피부에서는 펄스가 조사되지 않아 안전하다. 미국 FDA, 유럽 CE는 물론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 1차 방송이 빠르게 완판되어 미처 구매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2차 방송을 준비했다”며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GS 홈쇼핑 미리 주문을 통해 특별 런칭가와 동일한 가격에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배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