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섭 중소기업청장, 글로벌 강소기업 방문
상태바
주영섭 중소기업청장, 글로벌 강소기업 방문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7.02.09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글로벌 강소기업의 현장방문 및 간담회에서 중소기업청 주영섭 청장  평촌 RFHIC(주) 2017년 2월 9일(목)

[경기=글로벌뉴스통신] 2017년 2월 9일(목)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혁신과 창의적인 열정으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우리 경제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RFHIC(주)를 방문하여 산업의 현장을 둘러보고 '우리경제의 희망'과 함께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글로벌 강소기업의 현장방문 및 간담회에서 중소기업청 주영섭 청장 평촌 RFHIC(주) 2017년 2월 9일(목)

이 자리에서 주영섭 청장은 'OECD 선진국의 성장률을 능가하는 한국의 경제성장률은 세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강소기업과 여러분들의 덕분이라고 격려하고 '우리경제의 성장잠재력을 믿고 위기가 바로 기회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가지기를 당부했다. 

간담회는 경기중소기업청 김영신 청장과 중소기업기술진흥원 정진원 본부장, 한국산업기술정보진흥원 김동균 본부장, KOTRA 기업역량강화지원실 박종근 실장 등이 배석하여 글로벌시장의 환경변화에 따른 강소기법의 성장과 혁신전략, 정책건의 및 애로사항 전달 등으로 이루어졌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글로벌 강소기업의 현장방문 및 간담회에서 중소기업청 주영섭 청장  평촌 RFHIC(주) 2017년 2월 9일(목)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글로벌 강소기업 RFHIC(주)를 방문한 주영섭 중소기업청장 좌측은 알에프에이치아이씨 조덕수 대표, 그는 뉴욕주립대 출신의 모범납세자(2015년 대통령상 수상)이자 오천만불 수출의 탑(2014년)의 주인공이다.
 
 

조덕수 알에프에이치아이씨(주) 대표는 삼성의 협력업체로서 국내시장에서 웨하이의 주요 납품업체로서의 글로벌시장은 생각 보다 더 엄격하고 냉혹하다며 전문인력의 양성과 국제경쟁력에 걸맞는 연구개발 그리고 창의혁신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주)유앤아이 민홍기 대표는 문구용 잉크 등 생산성 향상과 친환경 기업경영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바 있고 내수와 수출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견기업인이다.

한편 물대포와 장갑차 등 특장차로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해외에서 올리고 있는 대지정공(주)의 조향우 전무와 자동차 주요부품 엔진 등을 수출하는 천일엔지니어링 박승만 상무이사는 사업심사의 절차와 기간을 최단 기일, 간소화를 당부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주)산청 이수역 대표는 방독면과 화학복 등 특수의복으로  1,000억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적인 강소기업의 주역이다.

그 외 (주)유앤아이 민홍기 대표, (주)원에스티 이택원 대표, (주)산청 이수역 대표, 씨앤택(주) 최윤신 상무, (주)로보티즈 김진욱 상무 등 중소기업의 대표자들이 참가하여 정책적 지원과 관심사항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