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 청주시장,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 격려
상태바
이승훈 청주시장,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 격려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7.02.0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청주시청)이승훈 청주시장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 참석 격려

[청주=글로벌뉴스통신]이승훈 청주시장은 지난 2월 4일(토) 오후 3시 충북대학교 신학생회관 세미나실에서 열린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를 통해 청주의 위상을 지키고자 2017년 처음으로 충북대학교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신임 충북대 총학생회(회장 안도균)의 주관으로 마련되었고,전국 대학 총학생회장 및 간부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이승훈 시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청년정책에 대한 청주시 지원현황 및 향후 전략 등 학생회 간부와의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됐다.   

   
▲ (사진제공:청주시청)이승훈 청주시장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 참석 격려

이승훈 시장은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 창출이며, 정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젊은 세대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지원 시책과 전략적 투자 유치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오늘 가슴 뜨거운 대한민국의 청년들을 만났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여전히 희망적이다.”라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전국 국공립대학생 연합회는 대학의 민주적인 발전과 학생들의 권익 실현 및 총학생회 간의 교류를 목적으로 한 협의기구로 2016년 9월 발족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