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U-20월드컵 2017’ 성공적인 개최 준비 박차
상태바
‘FIFA U-20월드컵 2017’ 성공적인 개최 준비 박차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7.02.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 ‘FIFA U-20월드컵 코리아 2017’ 준비 계획 보고회 개최

[천안=글로벌뉴스통신] 천안시는 오는 5월 20일부터 열리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 계획 보고회를 열었다.

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해 수립한 부서별 세부 준비 계획을 확인하고 전 부서가 협력해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다짐했다.

U-20월드컵지원단장의 종합보고를 시작으로 주요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28개 부서장이 보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향후 추진일정에 대해 공유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서포터즈 운영 △대회 홍보 및 미디어 지원 △의전 지원 △자원봉사자 운영 지원 △장애인 관람 및 편의지원 △경기장 청소대책 △관광객 숙식대책 △교통소통 등 지원 대책 △선수단 환영 △주민 홍보 및 경기관람 추진 등 대회 관련 전 분야에 대한 세부 준비 계획 보고가 이루어졌다.

구본영 시장은 “많은 대형 행사를 통해 특화된 부서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시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으며, 특히 외부 관람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숙박, 음식 등에 대한 대책 마련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