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하남시장 예비후보,민주 정책위 부의장 위촉
상태바
김상호 하남시장 예비후보,민주 정책위 부의장 위촉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7.01.22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김상호)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위촉.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과 기념사진

[하남=글로벌뉴스통신]김상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보궐선거 예비후보가 18세 선거권 국민연대 공동대표단에 이어 원내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임명되어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김상호 더불어민주당 하남시장보궐선거 예비후보는 20일(금) 오후 국회 더불어민주당 대표 회의실에서 69명의 정책위 부의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추미애 당 대표로부터 정책위원회 부의장 임명장을 받았다.

앞서 더불어민주당은 지난해 12월 30일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정책역량 강화를 위해 경제, 사회, 문화, 복건, 복지, 노동, 방송, 인권 등 주요 분야의 전문가들 86명을 정책위 부의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추미애 대표는 "그 어느 때보다 제대로 준비된 정책이 필요하기 때문에 정책위 부의장들의 어깨가 무겁다"며 "우리 당의 정책에 신뢰를 주고 믿음이 가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김 예비후보는 수여식을 마친 후 "서민과 경제적 약자를 위한 민생정책, 자영업자와 중소기업 보호할 육성 정책 등을 중심으로 당을 위한 정책에 대해 더 많이 고민해보겠다.하남시장 예비후보로서 하남시의 주요 현안 해결을 위해 당 정책과 소통의 창구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한반도평화포럼 기획위원,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원내대표 정책특보, 더불어민주당 중앙위원회 중앙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적협동조합 행복하남공동체 추진위원회 대표직을 역임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