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소상공인연합회 특별강연 및 송년의 밤
상태바
2016년 소상공인연합회 특별강연 및 송년의 밤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6.12.29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영업과 중상층의 복원으로 희망의 소상공인 시대를 열자!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2016 전국소상공인연합회 송년의 밤 및 특별강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6년 12월 28일(수) 15:00~19:00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는 "중산층 복원과 부활의 희망으로 소상공인여 웅비하라"는 주제로 전국소상공인연합회 송년의 밤 및 특별강연이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2016 전국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재승) 송년의 밤 및 강연

전국의 700만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경제6단체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인사말에서 '위기에 강했던 우리들의 의지와 난국을 기회로 만들어 내던 신념으로 부지런하게 새벽을 일깨우던 기상으로 희망의 새아침을 열어가는 뜻깊은 자리가 바란다'고 인사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의 인사말 2016 소상공인연합 송년의 밤

새누리당의 이현재 의원, 더불어민주당의 이언주 의원, 국민의당 권은희 의원에 대한 소상공인협회 최승재 회장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의 단체표창이 이어졌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우로부터 최승재 회장, 권은희 의원, 이언주 의원, 이현재 의원

단체표창에는 전국지하도상가연합회(회장 정인대) 한국이용사회중앙회(회장 김선희) 한국자동차유리판매업협동조합(이사장 이동희)이 차지했다.

이에 앞서 소상공인연합회는 김세종 중소기업연구원장의 '소상공인의 현황과 정책과제'에 대한 강연에 이어 중앙대 이정희 교수의 특별강연에서는 저성장시대의 소상공인이 직면한 시장변화와 대내외환경에 대한 전망이 발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2016년 전국소상공인연합회 송년의 밤 및 특별강연 12.28.

소진공 이사장 표창에는 두완정(전북 소상공연합회장) 안승남(강원 원주시 소상공인연합회장) 김종득(서울 구로구 소상공연합회장)이 수상했으며 소상공인연합회장 개인표창에는 권순배(한국컬러범퍼공업협동조합), 단체표창에는 한국피부미용업협동조합(이사장 권혁환), 지역표창에는 강원도 강릉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극상) 경기 안양시 소상공연합회(최광석 회장)이 수상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구충모 기자) 전국소상공인연합회 최재승 회장은 '공정한 사회와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소상공인들의 희망'을 이야기 했다. 2016년 송년의 밤 KCCI 현장에서 12.28.(수)

최재승 전국소상공인연합회장은 2017년 '새해에는 공정거래의 확립과 법과 제도의 개선으로 소상공인 단체 위상을 정립하고 가치와 기회의 균등과 분배의 정의, 상생과 협력의 문화로 경제발전의 동력을 다시 일으키는 원년으로 심기일전 하겠다'며 올 한 해 보여주신 회원들의 열의와 각 계의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