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 진행
상태바
동서식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 진행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6.12.1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동서식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 단체사진

[서울=글로벌뉴스통신]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맥심커피 홍보 서포터즈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맥심 커피(Coffee)를 즐기고 맥심 카피(Copy)를 작성하는 맥심 커피라이터는 소비자들 에게 커피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커피 문화를 알리는 일반인 50명으로 구성된 홍보 서포터즈다.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는 지난 8월부터 약 4개월간 커피 관련 교육과 동서식품 공장 견학 등을 경험하였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맥심커피와 관련된 신제품, 광고, 판촉물 등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고, 1,208개의 콘텐츠, 18,905개의 공감과 댓글 그리고 100,122개의 SNS ‘좋아요’를 기록하며 맥심 커피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

이번 수료식은 제1기 맥심 커피라이터들의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와 함께 우수 커피라이터를 선정하는 ‘맥심 커피라이터 어워드’ 시상도 이뤄졌다.

활동기간 동안 우수한 성과를 낸 총 20명의 커피라이터들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됐다. 그 외에도 지난 3개월의 추억을 담은 기념영상 감상, SNS 이벤트, 브런치 타임 등 모두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수료식의 즐거움을 한 층 더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혜영 커피라이터는 "평소 즐겨 마시는 맥심커피를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하였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수료식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에 맥심커피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서식품 정진 마케팅 팀장은 “맥심커피 서포터즈 여러분의 열띤 활동 덕분에 맥심 커피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며 대표 커피믹스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맥심 커피를 누구보다 즐기는 열정 가득한 분들과 함께해 매우 즐거웠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2017년 2월 맥심커피 서포터즈 ‘제2기 맥심 커피라이터’를 새롭게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