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오는 13일 보문호반달빛걷기 개최
상태바
경북관광공사, 오는 13일 보문호반달빛걷기 개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12.0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보문호반길에서 추운겨울 날려보내세요
   
▲ (사진제공:경북관광공사)12월 보문호반달빛걷기 이미지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오는 13일 보문호반길에서󰡐보름愛는 보문愛󰡑보문호반 달빛걷기 12월 행사를 개최한다.

아름다운 야간경관과 연인, 가족, 친구와 자유롭게 참여해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보문호반달빛걷기에 초대한다고 했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핫팩으로 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고 보문호반길에는 통기타와 색소폰 공연이 펼쳐지고 수상공연장에서는 지역가수‘배병철’과‘한봄’의 달빛공연도 선보여져 겨울밤 보문호의 낭만과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달빛걷기에 빠질 수 없는 사랑의 미션으로는 사랑하는 사람과 달빛걷기 행사 참가를 기념할 수 있는 사랑의 포토존이 진행되고 사랑의 소망존, 사랑의 길, 사랑의 징검다리 미션도 진행된다.

걷기코스는 오후 6시에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해 목월공원과 호반광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7Km를 걷게 된다. 걷기 행사가 끝난 후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달빛공연과 경품추첨도 이어진다.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www.walking.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02-2272-2077, 02-2274-7077)를 통해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사전접수 선착순 1,000명까지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 보문수상공연장에서 현장접수도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