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패션 트렌드, 서울’기획전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2017 K-패션 트렌드, 서울’기획전 참가업체 모집
  • 이여진 기자
  • 승인 2016.11.3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 ‘라쿠텐’ 웹사이트 내 신설된 ‘K-패션관’ 활성화 마케팅 일환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이근)은 일본 대형 인터넷 쇼핑몰 ‘라쿠텐’에 ‘K-패션 트렌드, 서울’을 소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중소 패션디자인기업(브랜드)을 모집한다.
 
심사를 통해 10개 브랜드 30개 상품을 선정하며, 선정된 상품은 ‘K-패션 트렌드, 서울’ 이라는 테마로 ‘라쿠텐’ 쇼핑몰에서 집중 소개된다.
 
‘2017 K-패션 트렌드, 서울’ 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라쿠텐 기획전은 12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43일간 일본 라쿠텐 웹사이트(www.rakuten.co.jp)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11월 30일 ‘라쿠텐’ 웹사이트 내 ‘K-패션관’이 신설됨에 따라 K-패션관의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일본 소비자에게 K-패션의 트렌디한 감각과 제품의 우수성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라쿠텐’은 일본의 종합 대형 온라인 쇼핑몰의 하나로 국내 중소 패션디자인 기업에게는 기획전 참가가 일본 시장 진출 및 상품에 대한 현지 반응을 점검하고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서울디자인재단 이근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라쿠텐과 서울디자인재단이 공동으로 K-패션을 알리고자 하는데 큰 의의가 있다”라며 “향후 동대문 또는 디자이너 중심 브랜드들의 일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www.seouldesign.or.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