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상태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6.11.30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M미디어)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롯데홈쇼핑 론칭

[서울=글로벌뉴스통신]울트라브이(ULTRA V) 화장품 ‘이데베논 앰플’이 30일(수) 자정(29일 밤 11시 59분)부터 롯데홈쇼핑 ‘정윤정의 정쇼’에서 방영된다.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데베논 앰플 3박스(12개입, 36만3,000원) 상품을 12만6,0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데베논은 최근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항노화 성분이다. ‘이데베논’은 미국의 피부학회에서 산화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됐고 국내에서는 울트라브이가 특허를 가지고 ‘이데베논 앰플’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이데베논은 코엔자임Q10과 비슷한 성격의 성분으로 구성돼 있지만, 항노화 효과는 무려 10배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 탄력, 피부 재생, 주름 개선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성분으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수용성인 이데베논에 세라마이드, 콩스테롤과 같은 지용성 성분을 배합해 피부 침투율을 높임으로써 그 효용가치를 더욱 극대화했다. 또한 강력한 보습효과를 자랑하는 ‘히알루론산’을 섞어서 사용함으로써 피부를 젊고 윤기 있게 유지시키는 ‘윤광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제공: M미디어)배우 김지호 모델,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황금앰플’,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은 국제항노화학회 회장, 월드 안티에이징 이사장, 대한 임상줄기세포학회 부회장 등을 엮임하고 있는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 권한진 원장이 직접 개발하여 더욱 이목이 집중된 제품이다.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간 열린 ‘2016 홍콩 화장품 미용 박람회(Cosmoprof Asia 2016)’에서는 이틀 만에 전량이 매진되기도 했다.

하지만 로드샵이 없고 구매가 쉽지 않아 어려움이 있었던 부분을 온라인 판매와 홈쇼핑 등의 채널을 효과적으로 이용하며 판로를 넓히고 있다.

특히 배우 김지호를 모델로 채택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고 올해 유망중소기업대상 의료뷰티산업 글로벌 부문과 소비자(품질) 만족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중성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 홈쇼핑에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이용해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이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주)울트라브이는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사용하는 봉합용 녹는 실(PDO-Polydioxanone), 기능성 화장품 및 의료기기를 제조하여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는 업체로서 임상적 관계 병원인 더마스터클리닉 네트워크를 통화여 더욱 효과적이고 임상적으로 검증된 안전한 제품의 공급을 목적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는 회사이다.

울트라브이 리프팅(Ultra V-Lifting)으로 널리 알려진 의료용 봉합사 제품은 (주)울트라브이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이의 활용은 더욱 다양한 시술테크닉을 통하여 진일보하고 있으며 간단한 시술로 대화된 Rejuvenation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주)울트라브이는 동 제품의 선두주자로서 더욱 더 효과 좋은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