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코스닥시장본부 2016글로벌 IR 컨퍼런스
상태바
한국거래소코스닥시장본부 2016글로벌 IR 컨퍼런스
  • 구충모 기자
  • 승인 2016.10.1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향하여 ~

[서울=글로벌뉴스통신] 2016.10.18(화)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찬우) 코스닥시장본부는 외국인기관 투자자들의 투자유치와 투자저변의 확대를 위하여 금년들어 두 번째로 10.18 홍콩 글로벌 IR 컨퍼런스 CONFRENCE를 열었다. 

지난 상반기 6.13 홍콩, 6.15 싱가폴등 동남아 16개사가 참가한 1회 IR 컨퍼런스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도 해외투자자문회사의 CFO CEO 등 현지의 투자자와 자문회사 등 소통의 장으로서 상대에 대한 신뢰와 이해의 폭을 넓혀 나아가는데 유익한 자리가 되고 있다.  

특히 미래성장산업인 바이오 제약기업 5개사를 중심으로 HSBC 자산운용, Manulife 등 현지 투자자들의 참여와 높은 관심으로 다수의 만남과 업무협의로 우리자본시장의 저변과 상장기업에 대한 인지도와 대외신뢰도를 높이는데 큰 기여가 되고 있을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혁신을 향한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적극적인 정보의 제공과 코스닥기업가치의 제고와 대외신인도의 탄탄한 기반구축으로 해외자금의 유입과 선진기법의 금융투자 자문시스템의 교류와 협력이 국제금융시장에서 우리의 기업가치를 높여줄 것으로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참가기업은 포스코ICT, 녹십자랩셀, 리더스코스메틱 등 13개사이며 한국IR협의회 현대증권 후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