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등검찰청 ,국정감사 실시
상태바
서울고등검찰청 ,국정감사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10.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권성동 법사위원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회법제사법위원회(위원장 권성동)은 10월4일(화)오전 서울고등검찰청과 산하기관을 국정감사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박성재 서울고등검찰청장이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박성재 서울고등검찰청 검사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지적하시는 문제점과 고견을 깊이 새겨 국민의 신뢰를 받는 검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애정어린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린다."고 하면서 간부들을 소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박성재 서울고등검찰청장,이영렬 서울중앙지검장,봉욱 서울동부지검장,김진모 서울남부지검장,김오수 서울북부지검장,공상훈 서울서부지검장 등이 출석하였다.

이영렬 서울중앙지방검찰청검사장,봉욱 서울동부지검장,김진모 서울남부지검장,김오수 서울북부지검장,공상훈 서울서부지검장,조희진 의정부지검장,이금로 인천지검장,신유철 수원지검장,최조원 춘천지검장,차경환 서울고검 차장검사,이명순 형수부장,오자성 공판부장 겸 감찰부장,김창희 송무부장,고만상 사무국장,노승권 서울중앙지검 제 1차장검사, 이정희 제2차장검사,이동열 제3차장검사,임원주 사무국장,권오성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장,이완구 인천지검 부천지청장,이기석 수원지검 성남지청장,최태원 여주지청장,전강진 평택지청장,배성범 안산지청장,김영종 안양지청장,박성진 춘천지검 강릉지청장,김현철 원주지청장,김양수 속초지청장,김태우 영월지청장 등 간부가 출석하였다.  

감사위원은 여상규,오신환,윤상직,정갑윤,주광덕,김진태 의원(새누리당)과 조응천,금태섭,백혜련,박주민,이춘석,정성호,박범계 의원(더불어민주당),그리고 박지원,이용주,(국민의당) 의원 및 노회찬(정의당)의원이 출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