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나라전략연구소 창립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더좋은나라전략연구소 창립 세미나 개최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6.09.07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국회출입기자협의회 )(좌측에서 세번째)권태호 글로벌뉴스통신 자문위원장(법무법인 청주로 대표 변호사)과 일행.

[국회=글로벌뉴스통신]더좋은나라전략연구소(이사장 정우택)가 9월7일(수)오후1시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창립 세미나 개최하였다.

   
▲ (사진:국회출입기자협의회)정우택 이사장(우측 두번째),권태호 변호사(법무법인 청주로 대표변호사) 등 참석한 일행

정우택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국민들은 행복한가?라는 질문에 쉽게 답할수 있는 상황이 아닌것 같다.국가 발전 순위를 매길 GDP나 경제 규모 뿐만아니라 국민 행복도 어우러 질수 있어야 좋은 나라인것이다.더 좋은나라 전략연구소는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모든 국민들이 할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공동체를 위해 미래를 키워갈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청렴한 나라,기업하기 좋은나라,일하기 좋은나라,공정하게 경쟁할수 있는나라,아이키우기 좋은나라,복지가 좋은나라,깨끗한 환경의 나라,콩일로 하나되는나라를 만들어 보겠다."고 밝혔다.

이사에는 김인겸 동국대 경찰학과 겸임교수,박정순 웰빙프런티어 고문,석수경 수일통상(주) 대표이사,심판구 국제로타리3710지구총재,이우헌 주)켐엔에스 대표,이훈희 유진솔루션 대표,우신구 새누리당 전국위원(자동차부품판매협동조합 이사장),조성명 前 서울시 강남구의회의장이 선임되었고 감사에는 허노관 공인회계사(대주회계법인 전무이사)가 선출되었다.

서청원 새누리당 의원.권태호 前 춘천지검장 (차관급,글로벌뉴스통신 자문위원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등이 참석하고 축하를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