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금산군민 대상 사랑나눔 의료봉사 전개
상태바
K-water, 금산군민 대상 사랑나눔 의료봉사 전개
  • 송철호 기자
  • 승인 2016.08.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글로벌뉴스통신]K-water 금산권관리단(단장 이경배)은 오는 9월 4일 오전 9시부터 금성면 종합체육관(금성면 파초리)에서 금산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16 사랑나눔 무료 의료봉사”를 실시한다.

금번 행사는 (사)열린의사회(이사장 고병석)와 합동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평소 의료혜택을 받기 어려운 만 61세 이상 어르신, 장애우, 다문화 가정 등 지역주민 약 300여명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실시된다.

행사 당일에는 (사)열린의사회 의료진과 금성면사무소, K-water 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하여 내과, 외과 등의 양방진료와 침, 뜸 등 한방진료를 함께 제공하는 맞춤형 의료봉사를 시행할 계획이다.

K-water 이경배 단장은 “지난해 제원면 희망센터에서 의료봉사를 시행한데 이어 올해도 무료진료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산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사)열린의사회 (1997년 설립)는 외교통상부 산하 비영리 민간단체로 1997년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설립한 후 상설무료진료소 운영, 농어촌 순회진료, 장애인·노인시설 방문진료, 저개발국가 해외의료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