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공연 바캉스!
상태바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공연 바캉스!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7.13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부천어린이세상- 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
   
▲ (사진제공:부천문화재단)피노키오 스틸사진

[경기=글로벌뉴스통신]부천문화재단은 어린이를 위한 공연축제 <2016 부천어린이세상- 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을 8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간 복사골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동화와 바캉스의 조합’이라는 테마로 기획된 이번 축제는 유수의 해외공연부터 그림자극, 전통극, 테이블인형극, 코인극, 거리극 등 다양한 어린이공연과 특색 있는 체험이 함께한다. 일본극단 무수비자의 뮤지컬인형극 <피노키오>, 불가리아 국립인형극장 바르나의 <꼬마 마법사>를 비롯해, 인형들이 펼치는 그림자극 <잠자는 숲속의 공주>, 11~24개월 영‧유아를 위한 <부천 베이비 씨어터> 등 총 9편의 유‧무료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바캉스 시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야외 물놀이 프로그램, 대형 인형들이 펼치는 거리 퍼레이드 등 연령별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체험‧전시 프로그램도 신명나게 펼쳐진다.

경인지역 최초의 어린이상설공연장을 선보인 부천문화재단은 지난 15년간 꾸준히 양질의 어린이공연을 선보이며 지역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2001년과 2002년에는 <부천어린이세상>을 개최해 어린이 전문 축제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문화특별시 부천의 건전한 어린이문화를 이끈 바 있다. ‘AGAIN 부천어린이세상’을 모토로 하여 더욱 새로워진 <2016 부천어린이세상-동화가 공연 속으로 풍덩!>은 뜨거운 여름,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공연 바캉스가 될 것이다. 공연 및 체험 문의는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 또는 032-320-6371, 645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