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민선 6기 핵심전략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영암군, 민선 6기 핵심전략 보고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6.06.08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하나된 힘으로 군민행복시대 실현에 박차...
   
▲ (사진제공=영암군청)전동평 영암군수가 보고회를 주관하고 있다.

[영암=글로벌뉴스통신]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이 민선6기 하반기 핵심발전전략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민선 6기 후반기에 역점적으로 펼쳐질 핵심발전전략 중 영암군의 신성장동력이 될 생명산업과 드론․항공산업, 바둑산업, 문화․관광․스포츠산업을 중심으로 보고가 이루어졌다.

 이날 보고회를 통해 영암군은 드론교육원과 가칭 세계 바둑박물관 유치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또한 오는 2018년 개최되는 제57회 전라남도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반의 대비태세를 갖춰나가기로 했다.

 특히, 영암군의 실정에 맞는 농업의 6차 산업화와 융·복합화 등 생명산업 육성에도 힘을 기울이기로 하였으며 민선 6기 후반기에는“현장 군수실 운영”을 통해 전동평 군수가 줄곧 강조해온 섬김행정, 찾아가는 서비스행정, 현장확인행정을 생활화하여 군민과 함께 호흡하는 풀뿌리 군수상을 정립해 나가기로 했다.

 전동평 군수는“지난 2년간 「하나 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헌신해 주신 실과소장과 1천여 공직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영암군의 민선 6기는 이제부터가 시작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다시 한번 힘과 열정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보고회 소식을 접한 최기욱 영암향교 전교도 "전통문화의 가치를 숭상하는데 노력을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후반기에도 영암의 인성교육이  전국에 메아리쳤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