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드림스타트아동 「무료치과진료」 운영
상태바
영양군 드림스타트아동 「무료치과진료」 운영
  • 장예은 기자
  • 승인 2016.05.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영양군청) 2016년 영양군 드림스타트아동 「무료치과진료」 운영

[영양=글로벌뉴스통신] 영양군드림스타트에서는 5월24일(화)부터 김석현치과의원과 업무협약을 통하여 드림스타트아동들에게 무료 치과진료를 시행했다.

취약계층인 드림스타트아동들의 소홀하기 쉬운 구강 및 치아관리를 위해 김석현치과의원의 적극적인 협조로 구강검진(치과진료, 파노라마촬영, 충치치료)이 진행된다. 이 같은 종합적인 치과진료를 통해 아동들이 구강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아동의 치주질환 예방 및 구강관리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지역사회 봉사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김석현원장은 이번 드림스타트아동의 구강검진에 흔쾌히 협조하였으며, 이번 진료로 아동들의 건강증진과 성장발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하였다.

이영우 주민생활지원과장은 “건강한 치아는 오복(五福)중의 하나로 아동들의 조기치아관리의 중요성이 성장기아동의 건강과 향후 아동의 평생건강에 크게 도움이 될 것” 이라며 김석현치과의원의 무료진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부모 등 보호자의 적극적인 진료 협조로 원활한 진료가 진행되어 성장기 아동들의 건강에 밑거름이 되었으며 한다며, 진행에 만전을 기하여 달라.“고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