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간 3인 가족 이상 KTX·새마을호 등 20% 할인
상태바
5월 한달간 3인 가족 이상 KTX·새마을호 등 20% 할인
  • 송철호 기자
  • 승인 2016.04.29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짅제공:코레일)KTX

[대전=글로벌뉴스통신]코레일이 5월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여행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갖는다.

 코레일은 5월 한달간 3인 이상 가족이 함께 열차를 탈 경우 운임을 할인해주는 ‘패밀리 패스’ 상품을 29일(금) 오전 9시부터 전국 역 창구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열차는 5월에 운행하는 KTX를 비롯한 ITX-새마을·새마을호·누리로·무궁화호이며, 3인 이상 가족 중 어른 운임의 20%가 할인된다.

이 상품은 역 창구에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 등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관공서에서 발급한 증명서류를 제시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열차를 이용할 때는 승차권에 표기된 정당한 사용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코레일 홈페이지, 코레일톡 등에서 승차권을 미리 구입하였지만 가족할인에 해당하는 경우 열차 출발 이전에 역 창구에서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제시하면 패밀리 패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다만, 이 상품은 어린이, 노인, 장애인 할인 등 다른 공공할인이나 영업할인과 중복 할인되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철도고객센터(1544-7788, 1588-77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5월 철도 이용객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기간과 주말 등에 모두 155회의 열차를 증편하고, 국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열차와 역 시설에 대하여 특별정비 및 안전점검을 시행하였다.

또한, 연휴기간 및 주말 여객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