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성장을 이끌 전략사업 추진 순항
상태바
서천군 성장을 이끌 전략사업 추진 순항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3.2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비전 실현을 위한 100개 핵심전략사업 중간점검
   
▲ (사진제공:서천군청) 서천군 성장을 이끌 전략사업 추진 순항 중

[서천=글로벌뉴스통신]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29일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 조성을 위한 2016년 핵심전략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서천군의 미래성장동력을 담당할 전략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보고회는 공약사업을 중심으로 군정비전 실현을 위해 선정된 100개 핵심전략사업의 추진과정에서 드러난 문제점을 파악하고 대책을 마련해 사업추진력을 강화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진행됐다.

서천군의 1분기 주요 전략사업 추진은 △노인일자리 1500개 이상 발굴 △원광대학교병원 부속 서천병원 건립 협약 체결 △신서천화력 세부이행협약 합의 완료 △서래야쌀 중국 수출 △서천특화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선정 △기벌포영화관 관람객 1만 명 돌파 등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달성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천군은 앞으로 폴리텍대학 해양수산캠퍼스 건립과 우량기업유치 및 전통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모두가 누리는 복지정책 추진, FTA 대응을 위한 농어업 경쟁력 강화, 문화관광자원 개발 및 연계 활성화 등 지역발전을 견인을 위한 핵심전략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되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노박래 군수는 “600여 공직자와 함께 서천군의 미래성장동력이 될 핵심전략사업을 빈틈없이 추진하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해 군민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서천을 만들어 가도록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