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2016 Xbox One 퀀텀 브레이크 투어
상태바
마이크로소프트, 2016 Xbox One 퀀텀 브레이크 투어
  • 이길희기자
  • 승인 2016.03.14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한국마이크로소프트) '2016 Xbox One 퀀텀 브레이크 투어'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오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2016 Xbox One 퀀텀 브레이크 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기대작 퀀텀 브레이크의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퀀텀 브레이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놀라운 그래픽을 소개하고,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더불어 시연 타이틀로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과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를 비롯해 곧 출시되는 킬러 인스팅트 시즌 3의 Windows 10 버전도 준비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박지호 부장은 “퀀텀 브레이크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퀀텀 브레이크를 비롯해 2016년 상반기 Xbox와 Windows 10으로 출시될 흥미진진한 게임들이 기다리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게임들을 출시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아태지역 Xbox 총괄 디렉터 제프 스튜어트가 2016년 상반기 Xbox와 Windows 10으로 출시되는 게임 라인업을 소개했다. 제프 스튜어트는 지난 3월 1일 Windows 10 버전으로 처음 선보인 기어즈 오브 워 얼티밋 에디션을 비롯해, 킬러 인스팅트, 마인크래프트, 오리 앤드 더 블라인드 포레스트 디피니티브 에디션, 포르자 모터스포츠 6 아펙스 등 Xbox와 Windows 10 상반기 라인업 소개와 함께 리코어(ReCore), 기어즈 오브 워 4(Gears of War 4) 등의 게임들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아태지역 Xbox 게임 책임자 베리 위가 퀀텀 브레이크를 소개했다. 게이머가 만들어가는 스토리와 시간을 조정하며 펼쳐지는 액션, 게임과 드라마의 결합 등 퀀텀 브레이크의 흥미 요소와 함께 Windows 10 버전 퀀텀 브레이크에서 지원되는 기능 등을 발표했다. 퀀텀 브레이크는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오는 4월 5일 출시된다.

제프 스튜어트는 “지난 2015년 하반기 최고의 라인업을 발표한 이래, 다양한 팬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6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하위 호환 타이틀을 비롯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새로운 타이틀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며, “Xbox는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사람들과 원하는 기기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Xbox와 Windows 10이 만들어갈 새로운 게이밍 환경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